이권재 오산시장 “시민 여러분만 바라보며 뚜벅뚜벅 걷겠다”

오산시-오산시의회, 서민·약자들을 위한 제3차 추경안을 포함한 민생 관련 38개 안건 처리를 위한 공동성명 발표

송준형 기자

locallife@locallife.news | 2023-09-27 20:29:46

▲ 이권재 오산시장이 전통시장을 찾아 시민들과 소통하고 있다. (사진출처=이권재 페이스북)

 

[오산=로컬라이프] 송준형 기자 = 오산시 집행부와 시의회는 27일, 서민·약자들을 위한 제3차 추경안을 포함한 민생 관련 38개 안건 처리를 위한 공동성명을 발표했다.

 

이와 관련해 이권재 오산시장은 27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시민 여러분만 바라보며 뚜벅뚜벅 걷겠다”고 밝혔다.

 

이권재 시장은 “민족 최대의 명절인 추석 연휴가 시작되었다”며 “시민 여러분의 가정에 행복과 풍요가 함께 하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이어 “오늘(27일) 오산시 집행부와 시의회는 공동성명을 발표하고 조속한 시일 내 임시회를 열어 서민·약자들을 위한 제3차 추경안을 포함한 민생 관련 38개 안건을 처리하기로 했다”며 “아울러 서로 존중하며 협치를 통해 오로지 오산시의 발전과 시민의 이익을 대변하는 모습으로 시민 여러분께로 다가서기로 약속했다”고 전했다.

 

아울러 “늘 시민 여러분만 바라보며 시민의 안위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뚜벅뚜벅 걸어 나가겠다”며 “다시 한번 한가위를 맞이하여 시민 여러분들께 건승과 행운이 함께 하길 간절히 소망한다”고 말했다.

 

locallife@locallife.news

[ⓒ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