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계용 과천시장 “장애인이 내딛는 한 걸음 마다 희망이 가득하도록 지원할 것”

JW 홀딩스, 과천지역 보행장애인 30인에 정형 신발 지원

송준형 기자

locallife@locallife.news | 2022-12-20 20:38:16

▲ 신계용 과천시장(오른쪽)이 JW 홀딩스 관계자로부터 보행 장애인들을 위한 100만 원 상당의 정형 신발을 전달받고 있다. (사진출처=신계용 페이스북)

 

[과천=로컬라이프] 송준형 기자 = JW 홀딩스는 올해 과천지역 보행 장애인들을 위해 100만 원 상당의 정형 신발을 지원했다.

 

이와 관련해 신계용 과천시장은 20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JW 홀딩스에서는 올해 과천시 장애인의 재활환경 조성을 위한 웨어러블 로봇 구입 비용과 보행에 어려움이 있는 장애인 30명에게 100만원 상당의 정형 신발을 지원해 주셨다”고 전했다.

 

신계용 시장은 “장애인분들에게 즐겁고 행복한 걸음을 선물해 주셔서 감사하다”며 “장애인이 내딛는 한 걸음, 한 걸음 마다 희망이 가득하도록 과천시는 더 많은 관심과 따뜻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아울러 “기부와 후원으로 이웃 사랑을 실천해 주시는 후원자분들, 그리고 자원봉사자와 사회복지사 여러분들이 계셔서 과천시는 오늘도 행복하다”며 “여러분께서 더 큰 자부심을 가지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locallife@locallife.news

[ⓒ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