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세환 광주시장, “어린이들이 매일매일 행복을 느끼며 자랄 수 있도록 따뜻한 애정 표현을 더 많이 해주시면 좋겠다”

5일, 제27회 광주 왕실도자 컨퍼런스 2일차(전시·판매장 운영점검, 광주시새마을지회 등 봉사자 격려 등)

송준형 기자

locallife@locallife.news | 2024-05-05 20:47:49

사진출처=방세환 페이스북.

 

[경기 광주=로컬라이프] 송준형 기자 = 방세환 광주시장은 어린이날은 5월 5일 하루로 정해져 있지만, 그 속에는 일 년 365일 어린이를 존중하고 사랑하자는 의미가 담겨 있다고 말했다.

방 시장은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특히 오늘 어린이날을 맞아 어린이들이 매일매일 행복을 느끼며 자랄 수 있도록 따뜻한 애정 표현을 더 많이 해주시면 좋겠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오늘 비가 내려 아이들과 부모님 모두 계획대로 되지 않은 일도 있으셨겠지만 가정에 웃음 가득한 좋은 하루가 되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아울러 비 내리는 중에도 아이들을 위해 체험행사를 진행해준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방 시장은 이어 “2024 WASBE 세계관악컨퍼런스 광주 D-72!”를 전하며, 이날 <제102회 어린이날 가족축제, 제27회 광주 왕실도자 컨퍼런스 2일차(전시·판매장 운영점검, 광주시새마을지회 등 봉사자 격려 등), 광주교회창립기념 전교인 체육대회> 등 시민 여러분과 함께했다고 밝혔다.

 

locallife@locallife.news

 

[ⓒ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