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권재 오산시장 “전문성 있고 합리적인 정책자문이 중요한 때”
오산시, ‘2022년 제2회 오산시 정책자문위원회 회의’ 개최
송준형 기자
locallife@locallife.news | 2022-12-07 20:49:51
[오산=로컬라이프] 송준형 기자 = 오산시는 7일, ‘2022년 제2회 오산시 정책자문위원회 회의’를 개최했다.
이와 관련해 이권재 오산시장은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회의 개최 소식을 전하며 “지금 오산은 지속가능한 도시 경쟁력 확보를 위해 100년 미래 토대를 세우는 중요한 시기이다”라고 강조했다.
이어 “주요 시정 운영의 효과를 극대화할 전문성 있고 합리적인 정책자문이 그 어느때보다 중요하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지난해 10월에 이어 두번째인 오늘(7일) 정책자문위원회에서는 오산도시공사(가칭) 전환설립, 오산IC물류센터 신축공사, 세교2지구 교통개선대책, 동탄도시철도(트램) 연장 추진방안, 경부선횡단도로 개설, 5가지 안건을 논의했다”고 전했다.
이권재 시장은 “시민들을 위한 최상의 정책으로 설계 및 추진될 수 있도록 각 분야 전문가, 대학교수, 사회단체 대표, 오산시민 등으로 구성된 정책자문위원회를 오산시 발전동력으로 삼아 민선 8기 오산시의 행정은 전문적이고 합리적으로 추진하겠다”며 “바쁘신 가운데에서도 오늘 두번째 정책자문위원회에 참석해 다양한 의견을 제시해 주신 주신 각 분과별 정책자문위원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locallife@locallife.news
[ⓒ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