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권재 오산시장 “통장님들은 시민들과 가까운 행정을 펼칠 수 있도록 행정의 동반자”

오산시, ‘2023 통장단 연수’ 개최

송준형 기자

locallife@locallife.news | 2023-04-28 21:01:15

▲ 이권재 오산시장(맨 앞줄 가운데))이 ‘2023 오산시 통장단 연수’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출처=이권재 페이스북)

 

[오산=로컬라이프] 송준형 기자 = 오산시가 통장단 연수를 진행했다.

 

이와 관련해 이권재 오산시장은 28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참다운 봉사활동 해주시는 우리 통장님들>이라는 제목의 글을 올려 “시민들과 가까운 행정을 펼칠 수 있도록 행정의 동반자로 함께 해 주시는 통장님들과 소통하며 격려도 드리고 역량강화 교육도 함께 했던 뜻깊은 통장단 워크숍이었다”고 말했다.

 

이어 “열심히 동네를 누비며 가가호호 문 두드리고 다니시는 통장님들께서는 마땅한 대가도 없이 우리 동네, 우리 지역을 위하는 마음으로 선뜻 나서주고 계시다”며 “때로는 우리동네 위기가구 발굴로 때로는 우리동네 민원창구로 행정과 주민을 잇는 실질적인 가교 역할을 하시는 우리 통장님들, 충분히 자부심을 가지셔도 좋다”고 밝혔다.

 

아울러 “어떠한 감사 인사를 드려도 시와 시민들을 위한 통장님들의 헌신에 견줄 수는 없을 겁니다. 그래서 더 감사하고 존경한다”며 “오산시 통장님들 고맙다. 사랑한다. 행복한 주말 되시라”고 말했다.

 

locallife@locallife.news

[ⓒ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