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진선 양평군수 “자원봉사 참여가 활성화되도록 힘쓸 것”

양평군, ‘자원봉사분야 사통팔달간담회’ 개최

송준형 기자

locallife@locallife.news | 2024-08-14 21:22:38

▲ 전진선 양평군수가 ‘자원봉사분야 사통팔달간담회’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사진출처=전진선 페이스북) 

[양평=로컬라이프] 송준형 기자 = 양평군은 14일, ‘자원봉사분야 사통팔달간담회’를 실시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전진선 양평군수는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오늘 사통팔달 간담회에서는 관내 자원봉사단체 기관장님들과 함께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며 “양평군이 깨끗하고 안전하며, 소외계층을 위한 돌봄 사업을 안정적으로 유지할 수 있는 것은 봉사에 적극 참여해주시는 여러분 덕분이다. 앞으로도 자원봉사 활동을 위한 소통채널과 인프라를 더욱 확충하여 자원봉사 참여가 활성화되도록 힘쓰겠다”고 밝혔다.

 

또한, 이날 양평군은 MBC 공채 개그맨 조승제를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이와 관련해 전진선 군수는 “오후에는 MBC 공채 개그맨 조승제님의 양평군 홍보대사 위촉식이 진행되었다”며 “희극 배우이신 조승제님은 양평군과 2017년부터 양평용문산 산나물 축제 진행으로 인연을 이어왔으며, 최근에는 기업, 지역 행사 등 다방면에서 활약하고 ​있다. 오늘 양평군 홍보대사직을 흔쾌히 수락해 주신 데 대해 감사드리며, 앞으로 양평군을 대내외에 널리 알리는 데 힘써주시기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전 군수는 부서 현안 보고, 양동면‧개군면 마을 방문, 통합방위협의회, 일자리센터 신규이전 사무실 방문, 내방객 접견 등의 일정을 가졌다.

 

locallife@locallife.news

[ⓒ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