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경희 이천시장 “지역 안보를 위해 힘써주시는 여성예비군 소대원님들 감사하다”

‘이천시 여성 예비군 창설 16주년 기념식’ 축하 인사

송준형 기자

locallife@locallife.news | 2022-07-26 22:02:16

▲  김경희 이천시장(앞줄 가운데)이 '이천시 여성 예비군 창설 16주년 기념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출처=김경희 페이스북)

 

[이천=로컬라이프] 송준형 기자 = 김경희 이천시장이 ‘이천시 여성 예비군 창설 16주년 기념식’에 참석해 축하인사를 전했다.

 

26일, 김경희 시장은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지역 안보를 위해 힘써주시는 여성예비군 소대원님들 감사하다”고 말했다.

 

김 시장은 “이천시는 2006년에 지역 안보 공감대 확산을 위해 예비군의 중요성 인식 홍보 및 유사시 작전지원 역량 강화를 위해 여성 예비군을 창설했다”며 “저는 창설 16주년을 기념하는 행사에 참석하였다”고 전했다.

 

이어 “이천시 지역 안보를 위한 훈련 및 작전 지원뿐만 아니라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 환경 정화 활동 등 다양한 활동을 해주고 있는 여성 예비군들에게 진심으로 감사 인사와 창설 16주년 축하 인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아울러 “앞으로도 다양한 훈련 및 봉사활동을 통해 이천 시민과 군의 가교 역할을 해 줄 것을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이천 여성예비군의 활약을 기대하겠다”고 밝혔다.

 

locallife@locallife.news

[ⓒ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