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세환 경기도 광주시장 “광주의 단풍이 절정, 광주의 가을을 느껴보시길”

경기도 광주서 ‘2023 경기도 청원경찰 한마음 체육행사’ 개최

송준형 기자

locallife@locallife.news | 2023-10-27 22:10:02

▲ 방세환 경기도 광주시장이 ‘2023 경기도 청원경찰 한마음 체육행사’에 참석해 축사를 하고 있다. (사진출처=방세환 페이스북)

[경기 광주=로컬라이프] 송준형 기자 = ‘2023 경기도 청원경찰 한마음 체육행사’가 27일, 경기도 광주시에서 개최됐다.

 

이와 관련해 방세환 경기도 광주시장은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광주시를 찾은 경기도 31개 시·군의 청원경찰들과 오병권 경기도 행정1부지사님을 만나고, 시장기 게이트볼 대회에 참가한 어르신들과 우리 시 공무직 근로자들을 격려했다”고 밝혔다.

 

이어 “요즘 일정 중 이동하면서 보이는 창밖의 풍경도, 집무실 창밖 풍경도 참 예쁜 완연한 가을이다. 봄꽃이 마음에 설렘을 준다면, 가을 단풍은 차분하면서도 깊은 정취를 느끼게 하는 것 같다”며 “남한산성을 비롯한 광주의 단풍이 절정입니다. 이번 주말, 날씨도 좋을 것으로 예상되니 광주의 가을을 느껴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방세환 시장은 ‘경기도 청원경찰 한마음 체육행사’ 외에도 광주시청 공무직노동조합 활동 격려, 제19회 광주시장기 게이트볼대회, 이웃돕기 기탁식(화물맨, 세용기전, 바르게살기운동 광주시협의회), 5급 승진리더과정 교육 수료직원 격려, 간담회, 보고 청취 및 결재 등의 일정을 진행했다.

 

locallife@locallife.news

[ⓒ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