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동화 구리시의회 의장, “구리시의회, 제355회 임시회를 끝으로 2025년 모든 회기 일정 마무리”
'구리시의회는 시민의 목소리를 가장 먼저 듣는 의회, 시민의 삶으로 답하는 의회가 되겠다’
송준형 기자
locallife@locallife.news | 2025-12-19 22:11:31
[구리=로컬라이프] 송준형 기자 = 구리시의회는 19일, 제355회 임시회를 끝으로 2025년 모든 회기 일정이 마무리되었다.
이와 관련해 신동화 구리시의회 의장은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올해 구리시의회가 한 걸음 한 걸음 나아갈 수 있었던 힘의 근원은 바로 시민 여러분의 변함없는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였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그동안 의회에 보내주신 목소리 하나하나가 정책의 출발점이 되었고, 그 과정 속에서 구리시의회는 열린 의회, 시민과 함께하는 시민의회로 자리 잡을 수 있었다고 전했다.
또한 본회의장 밖에서 보내주신 제안과 조언, 때로는 따뜻한 격려와 때로는 따끔한 질책까지 모두가 시민 여러분께서 의회를 믿고 지켜봐 주셨기에 가능했다고 강조했다.
신 의장은 진심으로 깊이 감사드린다면서, 아울러 시민의 삶과 직결된 안건들을 성실히 심의해 주신 동료 의원 여러분과, 원활한 회기 운영을 위해 묵묵히 헌신해 주신 의회사무과 직원 여러분께도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말했다.
신 의장은 이어 앞으로도 구리시의회는 시민의 목소리를 가장 먼저 듣는 의회, 시민의 삶으로 답하는 의회가 되겠다며, 남은 임기 동안도 시민과 함께 걷고, 시민과 함께 고민하며, 시민과 함께 변화하는 구리시의회를 만들어가겠다고 전했다.
locallife@locallife.news
[ⓒ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