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길용 오산시의회 의장, “오산시의회, 4일부터 8일까지 5일간의 일정으로 제283회임시회 개회”

송준형 기자

locallife@locallife.news | 2024-03-04 22:14:37

사진출처=성길용 페이스북.

 

[오산=로컬라이프] 송준형 기자 = 오산시의회는 4일부터 8일까지 5일간의 일정으로 제283회임시회를 개회했다.

4일, 성길용 오산시의회 의장은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의회는 시민들의 삶에 편안하고 행복한 환경이 조성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며, 의원님들께서도 부의 안건 심의 시 꼼꼼히 살펴 심도있는 논의가 될 수 있도록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또한 제22대 국회의원 선거를 한 달여 앞두고 공직자들께 “공정한 선거사무 관리와 엄정한 선거 중립을 당부드린다.”고 덧붙였다.

아울러 이번 임시회에서는 오산시 체육 진흥 조례 일부개정 조례안 등 조례안 13건과 아래뜰공원 물놀이장 조성 동의안 등 17건의 부의안건을 처리하게 된다면서, 이번 명예의장은 차미정 오산시 여성의용 소방대장님이 명예의장으로 위촉됐다고 전했다.

이어 차미정대장은 지난 2018년 12월부터 오산 여성의용소방대장으로 활동하면서 맞춤형 시민 안전교육과 소방안전지킴이 등 다양한 화재예방 홍보 및 명예 환경감시단 활동 등을 펼쳐오고 있다며, 앞으로도 좋은 활동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locallife@locallife.news

 

[ⓒ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