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길용 오산시의회 의장, "민족대명절 추석...오색시장 대목장에 다녀왔다"
'온누리상품권은 민생안전 대책으로 10월 6일까지 특별할인...시민들께서도 전통시장을 방문해 이웃 상인들과 따뜻한 정을 나누고 어려운 시기를 함께 극복해 나갈 수 있기를 바란다’
송준형 기자
locallife@locallife.news | 2023-09-28 22:14:21
[로컬라이프] 송준형 기자 = 성길용 오산시의회 의장은 28일, 경기불황으로 힘든 시기를 겪는 소상공인들을 격려하고 조금이나마 위로가 됐으면 하는 마음으로 오색시장을 찾았다.
이와 관련해 성 의장은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오늘 오산의 전통시장인 오색시장을 찾아 장을 보며 시장 상인들의 애로사항을 듣는 시간을 가졌는데, 갈수록 대형마트와 인터넷 장보기 이용 증가에 따른 #전통시장소비가 줄고 있다고 한다며, 걱정스럽다고 전했다.
이어 집에 들어오니 남편 마음 너무 잘 아는 분께서 #온누리상품권으로 오색시장가서 장 봐왔다며, 역시 시장 물건들이 싱싱하고 싸다면서, 특히 온누리상품권은 민생안전 대책으로 10월 6일까지 특별할인된다. 시민들께서도 전통시장을 방문해 이웃 상인들과 따뜻한 정을 나누고 어려운 시기를 함께 극복해 나갈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아울러 오산시의회는 정기적으로 명절이 다가오면 전통 시장을 찾아 위축된 지역경제 살리기에 동참하고 있다며, 소중한 사람들과 정을 나누는 따뜻한 명절, 풍성한 명절, 안전하고 즐거운 추석연휴 되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locallife@locallife.news
[ⓒ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