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보라 안성시장 “멋진 공간을 소개한다. 공도읍에 위치한 ‘chat baker’”

“지역화폐 정책이 도움이 된다는 이야기에 기분도 좋고 더 잘해야겠다고 생각”

송준형 기자

locallife@locallife.news | 2025-02-17 22:17:12

▲ 김보라 안성시장이 공도읍에 있는 ‘chat baker’를 방문하고 있다. (사진출처=김보라 페이스북)

 

[안성=로컬라이프] 송준형 기자 = 김보라 안성시장이 공도읍에 소재한 ‘chat baker’를 찾았다.

 

17일, 김보라 시장은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멋진 공간을 소개한다. 공도읍에 위치한 ‘chat baker’.”라며 “넓은 공간, 탁트인 전망, 감각적인 인테리어, 맛있는 빵과 음료, 친절한 사장과 직원들. 모든 것이 좋다. 저는 무엇보다도 사장이 매장에 나와 계신다는 점과 인테리어가 맘에 들었다”고 말했다.

 

이어 “탁자가 다닥다닥 붙어있지 않아좋다. 층고가 아주 높아 좋다. 무엇보다 푸른 벽면과 하얀도자기가 좋다. 시간내서 한번 가보시라”며 “요즘은 카페에도 지역화폐로 결재하는 손님이 많다고 한다. 충전시 10%지원과 사용시 15%지원 때문인 것 같다고 한다. 시에서 하는 지역화폐 정책이 도움이 된다는 이야기에 기분도 좋고 더 잘해야겠다는 생각을 했다”고 덧붙였다.

 

locallife@locallife.news

[ⓒ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