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명근 화성특례시장 "화성의 매력과 가능성을 전국에 널리 알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화성특례시, '이순실 평양명가' 이순실 대표 홍보대사 위촉
송준형 기자
locallife@locallife.news | 2026-01-20 22:20:49
[화성=로컬라이프] 송준형 기자 = 방송인이자 '이순실 평양명가' 대표인 이순실 씨가 화성특례시 홍보대사에 위촉됐다.
이와 관련해 정명근 화성특례시장은 20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즐겨보시는 TV 프로그램이 있으신가요? 저는 주말이면 가끔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를 보며 한 주를 마무리하곤 합니다"라며 "이 프로그램을 통해 인상 깊은 활약을 보여주고 계신 이순실 선생님을 화성특례시 홍보대사로 모시는 자리에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관계자 여러분과 함께했습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이순실 선생님은 동탄에서 '이순실 평양명가'를 운영하며, 연 매출 백억 원대의 식품기업을 이끄는 대표로서 음식과 문화를 잇는 소통의 아이콘으로 주목받고 계십니다"라며 "저 역시 중국 유학 시절 북한 음식을 판매하는 식당에서 다양한 음식을 접했던 경험이 있어 음식과 문화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며 자연스럽게 공감대를 나눌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도 화성특례시의 매력과 가능성을 전국에 널리 알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라고 말했다.
locallife@locallife.news
[ⓒ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