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진선 양평군수 "온라인커머스 창업교육, 지역 맞춤형 일자리 창출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추진"

'양평군 새마을지도자 수련대회' 참석

송준형 기자

locallife@locallife.news | 2024-09-03 22:20:23

▲ 전진선 양평군수가 '온라인커머스 창업교육 수료식'에 참석해 인사말을 하고 있다. (사진출처=전진선 페이스북) 

[양평=로컬라이프] 송준형 기자 = '양평군 온라인커머스 창업교육 수료식'이 3일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전진선 양평군수는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오늘 지역 맞춤형 일자리 창출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추진된 '온라인 커머스 창업 교육 수료식'을 가졌다"고 알렸다.

 

전진선 군수는 "6월부터 시작하여 3개월여 동안 무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적극적으로 참여해 주신 교육생 여러분, 그리고 열정적으로 지도해주신 강사들께 감사드린다"며 "특히, 단 한 명의 중도 포기도 없이 모든 교육생이 수료하신 것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온라인 쇼핑몰 시장의 꾸준한 성장은 우리 군민의 일자리 확대와 지역 경제 활성화에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라며 "'환경'과 '관광' 등 '매력양평'의 강점을 살린 아이템을 활용하여 온라인 시장에서 성공적으로 자리 잡으시기를 기대합니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또한, 이날 전 군수는 '양평군 새마을지도자 수련대회'에 참석했다.

 

전 군수는 "강원도 고성에서 열린 양평군 새마을지도자 수련대회에서 민선 8기 후반기 군정 방향을 공유하며 회원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고 알렸다.

 

이어 "양평군새마을회는 새마을 기본정신인 '근면·자조·협동'을 바탕으로, 생활 속에서 탄소중립 실천에 앞장서고 있으며, 사랑의 김장 나누기와 바자회 등으로 따뜻한 양평을 만드는 데 기여하고 있다"며 "공동체를 먼저 생각하는 새마을회의 활동에 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꾸준한 봉사와 이웃사랑을 실천하여 그 선한 영향력이 '매력양평'을 만들어 가는 밑거름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전 군수는 한국후계농업경영인 전국대회 출발 집결지 방문, 간부공직자 회의, 제1회 어울림게이트볼대회 등에 참석했다.

 

locallife@locallife.news

[ⓒ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