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진선 양평군수, “경기주택공사와 상호협력 업무협약 체결 및 대중교통효율개선사업 최종보고회 가져”

'27일, 봉사·나눔을 위한 국민대통합김장행사 참여자 접견, 출자출연기관 2024년 업무보고, 2023년 보건소 직원 한마음 체육행사 등에도 함께했다’

송준형 기자

locallife@locallife.news | 2023-11-27 22:20:46

사진출처=전진선 페이스북.

 

[로컬라이프] 송준형 기자 = 전진선 양평군수는 27일, 수원에 있는 경기주택도시공사 본사를 방문해 상호협력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와 관련해 전 군수는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양평군과 도시공사는 양동산업단지 조성을 위한 행정지원, 기업유치를 통한 산업용지 실수요 확보, 사업발생시 일어날 수 있는 민원을 해결하는데 함께 협력할 것을 약속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동부권 균형발전을 위한 '양동산업단지 조성사업'이 신속하고 원활하게 추진될 수 있도록 경기도시공사와 함께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어서 대중교통효율개선사업 최종보고회를 가졌다며, 대중교통효율개선사업 최종보고회는 행정안전부, 한국지역정보개발원이 주관하는 '2023년 디지털기반 지역문제 해결 사업 공모사업'에 선정되어 추진된 사업이라고 밝혔다.

특히 오늘 보고회는 양평군의 인구가 꾸준히 증가하면서 발생하는 교통체증, 주차난 등과 대중교통 개선 요구사항에 대해 교통데이터, 주민이동 데이터 등 데이터를 기반으로 주민들이 스스로 해결방안을 모색해 보는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고 전했다.

앞으로도 우리 군은 빅데이터를 활용하여 주민들과 다양한 소통 창구를 마련하는데 힘쓰겠다고 덧붙였다.

이밖에도 이날 전 군수는 주간업무보고회의, 봉사·나눔을 위한 국민대통합김장행사 참여자 접견, 출자출연기관 2024년 업무보고, 2023년 보건소 직원 한마음 체육행사에서 군민여러분, 공직자들과 함께 했다고 밝혔다.

아울러 전 군수는 오늘은 계속 비가 내리면서 흐린날 씨가 이어졌는데, 앞으로 추운날씨가 계속 이어진다고 한다. 군민여러분 항상 건강에 유의하시고, 수도 동파 등 강추위에 피해 없도록 각별히 신경써주시기를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locallife@locallife.news

 

[ⓒ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