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진선 양평군수 “‘으뜸 양평’을 만들기 위해 5가지 군정방향을 목표로 열심히 전진하고 있다”
‘2023년도 군정계획’ 설명
송준형 기자
locallife@locallife.news | 2023-01-27 22:23:44
[양평=로컬라이프] 송준형 기자 = 전진선 양평군수가 SNS를 통해 2023년도 군정계획을 설명했다.
27일, 전진선 군수는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2023년 양평군 군정계획을 알려드린다”며 “‘사람과 자연, 행복한 양평’이라는 비전을 가지고 군민이 자부심을 느낄 수 있는 ‘으뜸 양평’을 만들기 위해 5가지 군정방향을 목표로 오늘도 열심히 전진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이어 “1천4백여 공직자와 함께 친절하고 책임지는 행정을 펼쳐 군민의 고견에 귀기울이며, 오늘보다 내일이 더 기대되는 행복한 양평을 만들겠다”며 “연일 추운 날씨가 이어지고 있다. 건강관리에 유의하시고 오늘도 따뜻한 하루 보내시라! 감사하다”고 말했다.
한편, 2023년도 ‘군정방향’으로는 ▲군민이 만족하는 생활행정(생활행정, 체육, 예술) ▲돌봄과 배려의 보건복지(어르신, 보육, 교육, 청소년, 청년, 보건, 의료) ▲균형과 채움의 지역균형발전(상하수도, 도시가스, 교통, 도시계획) ▲활기찬 일자리와 생태자원활용 관광(관광, 일자리, 농업·축산) ▲소통하는 민원 플랫폼(행정) 등을 제시했다.
locallife@locallife.news
[ⓒ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