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균 양평군수, "양평군, 2022년 군민과 함께하는 소통한마당 시작“

'2022년 소통한마당, 함께해 주신 옥천면 주민 여러분들께 다시 한번 깊은 감사의 인사’

송준형 기자

locallife@locallife.news | 2022-03-14 22:26:32

사진=정동균 양평군수 페이스북 캡처.

 

[로컬라이프] 송준형 기자 = 정동균 양평군수는 "2022년 군민과 함께하는 소통한마당"이 시작되었다고 밝혔다.

이와 관련해 정동균 군수는 14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2022년 양평군의 군정계획을 함께 공유하고 지역 현안에 대해 주민 여러분들의 다양한 의견과 지역 발전을 위한 정책을 함께 공유하는 소통한마당‘이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지역 발전을 위한 열정적인 토론과 다양한 제안에 미처 소개할 시간도 없이 예정된 시간이 순식간에 지나버려 많은 분들이 아쉬워할 정도였는데, 저 또한 주민들과 더 많은 이야기를 나누지 못해 진한 아쉬움이 남는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이어 주민 여러분들께서 내어주신 소중하고 값진 아이디어는 지역 발전을 위한 정책에 적극적으로 반영하도록 하겠다고 강조했다.

아울러 정 군수는 "군민과 함께하는 2022년 소통한마당!" 함께해 주신 옥천면 주민 여러분들께 다시 한번 깊은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locallife@locallife.news

 

[ⓒ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