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진선 양평군수, "따뜻한 나눔이 있는 양평, 양평군자원봉사센터, 화재 피해 복구를 위한 후원 물품 전달식"

'많은 단체와 개인, 기업이 한마음으로 힘 보태, 오기환 님 300만 원 기탁, 양평군 12개 읍·면 이장님들께서 600만 원 전달’
'전 군수, 21일, 개군면 석장1·2리, 자연리 마을 리더분들과 함께 ‘소통사랑방’ 시간도 가져'

송준형 기자

locallife@locallife.news | 2025-04-21 22:30:45

사진출처=전진선 페이스북.

 

[양평=로컬라이프] 송준형 기자 = 전진선 양평군수는 21일, 나눔과 배려의 소중한 마음이 이어지는 뜻깊은 자리들을 함께했다.

이날 전 군수는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먼저, 양평군자원봉사센터 화재 피해 복구를 위한 후원 물품 전달식에 참석했다며, 많은 단체와 개인, 기업이 한마음으로 힘을 보태주신 덕분에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따뜻한 연대의 힘을 느낄 수 있었다. 함께해 주신 모든 분들께 깊이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양평군교육발전위원회에 오기환 님께서 인재 양성을 위한 교육발전기금으로 300만 원을 기탁해 주셨다며, 양평의 미래를 이끌어갈 인재 육성에 큰 보탬이 되는 귀한 뜻에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말했다.

또한, 양평군 12개 읍·면 이장님들께서 영남 지역 산불 피해 주민들을 돕기 위해 모금한 성금 600만 원을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전달해 주셨다면서, 지역을 넘어 서로를 돕고자 하는 따뜻한 마음에 깊은 감동을 받았다고 덧붙였다.

아울러 여러분의 작은 정성과 나눔이 누군가에게는 큰 희망이 되고 있다며, 양평군도 모아주신 따뜻한 마음이 더 많은 분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어서 오후에는 개군면 석장1·2리, 자연리 마을 리더분들과 함께 ‘소통사랑방’ 시간을 가졌는데, 이 자리에서는 석장1리 마을 안길 아스콘 포장 및 운동기구 설치, 농업용 수로관 정비 사업, 석장2리 법면 토사 유출 방지를 위한 개거 설치, 자연리~향리 간 인도 설치, 자연리 삼거리 회전교차로 설치 등 마을 주민의 안전과 생활 편의 개선을 위한 다양한 현안을 함께 논의했다고 밝혔다.

전 군수는 특히 오늘 말씀하신 학생들과 어르신들이 자주 이용하는 주요 도로의 보행 안전을 확보하고, 마을 기반시설을 지속적으로 정비해 나갈 수 있도록 하겠다고 강조했다.

아울러 앞으로도 군민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꼭 필요한 사업부터 꼼꼼히 챙기겠다면서, 오늘 귀한 시간 내주시고 함께해 주신 석장1·2리, 자연리 마을 리더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 밖에도 전 군수는 반려견 전문가이자 유명 유튜버인 전승우 님의 홍보대사 위촉식, 임시회 폐회식, 대한미용사회 정기총회, 민방위대원 교육, 여주에서 진행된 경기 동부권 시장·군수 간담회에서 군민 여러분, 공직자들과 함께했다고 전했다.

이어 매력양평 군수 윤필구 님, 김외숙 님과 오늘도 일정 가운데 함께해 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locallife@locallife.news

 

[ⓒ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