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명근 화성특례시장, “민선 8기 최초 공약 이행평가 최우수 등급 달성, 시민 여러분과의 약속을 끝까지 지키겠다”
'정 시장, 처음 약속드렸던 88개 공약을 모두 이행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
박현우 기자
locallife@locallife.news | 2025-05-18 22:35:50
[화성=로컬라이프] 박현우 기자 = 정명근 화성특례시장은 18일, 화성특례시의 또 하나의 ‘최초’ 성과를 전해드릴 수 있어 더욱 뜻깊다고 전했다.
이와 관련해 정 시장은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우리 화성특례시가 민선 8기 최초로 한국매니페스토실천본부가 주관한 ‘2025 전국 기초단체장 공약 이행평가’에서 SA(최우수) 등급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이번 결과는 지난 3년간 약속을 지키기 위해 쉼 없이 달려온 노력의 집합체이자 무엇보다 105만 시민과의 약속을 가장 우선에 둔 시정의 결과물이라고 생각한다며, 이 성과를 함께 만들어주신 3,000여 공직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아울러 정 시장은 특히 ‘약속’이라는 두 글자는 때로는 무겁게 다가오지만, 동시에 초심을 잃지 않도록 붙잡아주는 다짐의 말이기도 하다며, 처음 약속드렸던 88개 공약을 모두 이행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locallife@locallife.news
[ⓒ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