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보라 안성시장 “여성뿐만 아니라 우리 모두가 행복한 일터, 나라가 되도록 함께 노력하자”

안성시청 공무원노조, ‘세계 여성의 날’ 맞아 김보라 안성시장에게 꽃다발 선물

송준형 기자

locallife@locallife.news | 2024-03-08 22:38:40

▲ 안성시청 공무원노동조합은 ‘제116주년 세계 여성의 날’을 맞아 김보라 안성시장(오른쪽)에게 꽃다발을 선물했다. (사진출처=김보라 페이스북)

 

[안성=로컬라이프] 송준형 기자 = 안성시청 공무원노동조합은 8일, ‘제116주년 세계 여성의 날’을 맞아 김보라 안성시장에게 꽃다발을 선물했다.

 

이와 관련해 김보라 시장은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오늘은 세계여성의 날이다. 세계 여성의 날은 여성의 정치·경제·사회적 업적을 범세계적으로 기념하는 날로 1975년부터 유엔에 의하여 매년 3월 8일이 공식 지정되었다”며 “매년 안성시청 공무원 노조에서는 여성의 노동권과 참정권 운동을 기념하는 의미를 담아 출근하는 여성공직자에게 빵과 장미꽃을 선물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오늘 저는 외근이 많아 사무실에 오후에 들어왔더니 특별히 지부장이 배달서비스를 해주셨다”며 “노조의 세심함에 여성공직자들의 하루가 즐겁게 시작되었다. 감사하다. 여성뿐만 아니라 우리 모두가 행복한 일터, 나라가 되도록 함께 노력하자”고 밝혔다.

 

locallife@locallife.news

[ⓒ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