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병일 안양시의회 의장, “재안양충청향우회 송년회에 참석해 축사”
'우리 삶의 터전이며 제2의 고향인 안양을 정겹고 행복한 도시로 만드는데 큰 힘이 되어주시기를 당부’
송준형 기자
locallife@locallife.news | 2023-12-12 22:40:01
[로컬라이프] 송준형 기자 = 최병일 안양시의회 의장은 11일, 재안양충청향우회 송년회에 지회장 자격이 아닌 안양시의장으로 참석해 축사를 했다고 전했다.
이와 관련해 최 의장은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오늘 송년회에서 다사다난 했던 한 해를 마무리하고 희망찬 새해를 맞이하기 위한 재안양 충청향우회 송년의 밤 행사를 축하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지역사회의 발전과 시민화합을 위해 애써주신 회장님과 지회장 등을 비롯한 관계자여러분께도 감사의 인사와 모범적인 향우 활동으로 표창을 받으신 수상자분들께는 축하의 박수를 보냈다고 말했다.
최 의장은 이어 안양충청향우회는 사회 각 분야에서 묵묵히 맡은 바 책임을 다하시며 회원간의 돈둑한 우의를 바탕으로 지역사회를 통합하고 발전시키는데 선도적인 역할을 해오고 있다고 강조했다.
아울러 앞으로 우리 삶의 터전이며 제2의 고향인 안양을 정겹고 행복한 도시로 만드는데 큰 힘이 되어주시기를 당부드린다며 인사를 마무리했다. 이외에도 안양시 원팀 세분의 국회의원님과 4월 국회의원 후보자분들도 오셔서 송년회를 축하해 주셨다고 전했다.
locallife@locallife.news
[ⓒ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