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스위트홈 가족요리 페스티발”...오는 5월21일 개최
참여 희망하는 가족의 접수 기간은 오는 5월1일(일)까지...㈜오뚜기 홈페이지 통해 신청
송준형 기자
locallife@locallife.news | 2022-04-26 22:46:19
㈜오뚜기(대표이사 황성만)가 최근 사회적 거리두기가 전면 해제되면서 코로나19로 인하여 잠정 중단했던 ‘스위트홈 가족요리 페스티발’을 3년만에 개최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25회째를 맞는 이번 행사는 오는 5월21일(토)수원 광교 엘리웨이‘헬로그라운드’에서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진행되는데, 총 50개팀이 참여해 한식·양식·중식·일식 등 열띤 요리 경연을 펼칠 예정이다.
이번 경연에 참여를 희망하는 가족의 접수 기간은 오는 5월1일(일)까지이며, ㈜오뚜기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참가 신청서에는 열띤 경연을 펼칠 요리명과 행사 참가 이유,해당 요리가 가족에게 주는 의미 등에 대해 기재하면 된다.
그동안‘스위트홈 가족요리 페스티발’은 총3,000여 가족, 약1만2천5백여명이 참가한 대한민국 요리축제로, 요리를 통해 스위트홈을 실현하고 건강한 가족문화를 선도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최종 경연 후 선정된 수상자에게는 오뚜기상500만원(1개팀), 으뜸상200만원(2개팀), 사랑상100만원(3개팀)등 총1,200만원 상당의 전자제품 교환권을 시상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다양한 오뚜기의 신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오뚜기 체험존’, 푸드트럭에서 맛있는 오뚜기 제품을 시식할 수 있는 ‘오뚜기 시식존’, ‘두수고방과 함께하는 채식요리교실’을 비롯해, 오뚜기 모양의 석고방향제 꾸미기를 할 수 있는 ‘오뚜기 어린이 공예교실’, ‘축하공연’ 등이 마련된다.
㈜오뚜기 관계자는 ‘요리를 통해 스위트홈을 실현하고 건강한 가족문화를 전파하는 오뚜기 가족요리 페스티발을 3년만에 개최한다’며, ‘보다 즐겁고 뜻 깊은 시간이 될 수 있도록 풍성하고 알차게 준비할 것’이라고 밝혔다.
locallife@locallife.news
[ⓒ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