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진경 경기도의회 의장, “의정정책추진단 정책정담회 일정으로 광명시 방문”
'25일, 지역의 현재와 미래를 진지하게 논의할 수 있었던 정담회는 광명시 발전을 위한 소중한 이정표가 될 것’
송준형 기자
locallife@locallife.news | 2025-04-25 22:47:08
[경기=로컬라이프] 송준형 기자 = 김진경 경기도의회 의장은 25일, 의정정책추진단 정책정담회 일정으로 광명시에 다녀왔다.
이와 관련해 김 의장은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최근 광명시는 신안산선 공사 현장 사고로 큰일을 겪었는데. 누구보다 먼저 현장을 지키며, 시민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해주신 박승원 시장님과 광명시 공직자 여러분께 위로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의정정책추진단은 ‘정책은 책상이 아닌, 현장에서 시작되어야 한다는 믿음’으로 지역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 함께 해법을 모색한다고 전했다.
특히 오늘 지역의 현재와 미래를 진지하게 논의할 수 있었던 정담회는 광명시 발전을 위한 소중한 이정표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아울러 저도 발굴된 정책의제들이 실제 실행단계까지 잘 이뤄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더 나은 경기도를 함께 만들어가겠다. 의정정책추진단 위원님들의 헌신과 열정에 깊이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locallife@locallife.news
[ⓒ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