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진경 경기도의회 의장 “민주주의의 모든 역사적 전환점 뒤에는 수많은 시민의 피와 땀, 눈물이 있어”

경기도의회 민주당 주관 ‘만화, 시대와 민주주의를 그리다’ 전시회, 6월 11일~17일 개최

송준형 기자

locallife@locallife.news | 2025-06-11 22:47:44

▲ 김진경 경기도의회 의장이 ‘만화, 시대와 민주주의를 그리다’ 전 개막식에 참석해 축사를 하고 있다. (사진출처=김진경 페이스북)

 

[경기=로컬라이프] 송준형 기자 = 경기도의회 민주당 주관 ‘만화, 시대와 민주주의를 그리다’ 전시회가 11일부터 17일까지 경기도의회 1층 로비에서 열린다.

 

11일, 개막식에 참석한 김진경 경기도의회 의장은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경기도의회 민주당 주관 ‘만화, 시대와 민주주의를 그리다’展 개최를 축하드린다”고 말했다.

 

김진경 의장은 “오늘날 우리가 누리는 민주주의의 모든 역사적 전환점 뒤에는 수많은 시민의 피와 땀, 눈물이 있었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전시회는, 그 소중한 가치를 더욱 많은 도민과 나누기 위한 노력이자, 의미 있는 시도이다”라며 “경기도의회는 이러한 문화적 접근을 통해 민주주의의 가치를 더 가까이 전하고, 삶의 현장에서 자연스레 체감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시도와 실천을 이어가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아울러 “이번 전시는 6월 17일까지 경기도의회 1층 로비에서 진행되니, 방문하시어 친숙한 만화를 통해 민주주의의 숨결을 느껴보는 시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locallife@locallife.news

[ⓒ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