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계용 과천시장 “과천 사는 이야기 마당, 갈현동 주민 여러분과 만났다”
과천시, 갈현동서 ‘과천 사는 이야기 마당’ 진행
송준형 기자
locallife@locallife.news | 2024-05-08 22:54:11
[과천=로컬라이프] 송준형 기자 = 과천시는 8일, 갈현동에서 <과천 사는 이야기 마당>을 진행했다.
이와 관련해 신계용 과천시장은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과천 사는 이야기 마당, 갈현동 주민 여러분과 만났다”고 밝혔다.
신계용 시장은 “갈현동은 도시 조성 중으로 도로와 교통 문제, 먼지와 소음 등 주민 여러분께서 많은 불편을 감내하고 계신다. 갈현동 주민 여러분과 만나기 전 저도 많이 긴장했다”며 “걱정이 무색할 만큼 따뜻하게 환대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2시간여의 대화 속 들려주신 여러 가지 생활 불편과 민원에 대해 다양한 대안들을 조율해 가는 것이 저의 역할이고 소임이다”라고 강조했다.
이어 “현재 과천 정보타운역, 과천위례선 연장 등 장기적으로 진행되는 사업들이 많다. 저와 과천시 공무원들은 갈현동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는 것을 꼭 알아주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시민분들과 소통하며 최선의 대안을 찾아 시 행정에 반영하여 갈현동을 더욱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다음 <과천 사는 이야기 마당>은 오는 10일 금요일 저녁 7시 30분, 중앙동 주민센터 앞에서 열린다.
locallife@locallife.news
[ⓒ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