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세생활건강, 6년근 홍삼으로 만든 ‘제중원 홍삼킹 캡슐’ 출시

조준영 기자

natimes@naver.com | 2019-01-10 22:57:42

 

사진/ 연세생활건강 제중원 홍삼킹 캡슐 이미지

 

연세대학교 연세생활건강이 피로회복과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프리미엄 홍삼제품인 '제중원 홍삼킹 캡슐'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새롭게 출시된 제중원 홍삼킹 캡슐은 국내산 6년근 홍삼을 주원료로 한 건강기능식품으로 활동량이 감소하고 술자리가 많아지는 겨울철 건강관리에 도움을 준다.  

 

제중원 홍삼킹 캡슐의 원재료인 홍삼의 핵심 성분인 진세노사이드는 면역력 개선에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피로 회복에도 효과적이다. 또한 국내산 6년근 홍삼 외에도 아르기닌, 로아신 등 필수 아미노산과 비타민, 미네랄 등이 풍부해 ‘페루의 인삼’이라고 불리는 마카와 비타민 B가 함유되어 면역력 향상, 원기 회복 등에도 도움을 준다. 

 

연세생활건강의 제중원 제품은 국내산 6년근 홍삼을 주원료로 한 프리미엄 홍삼 라인이다. 제중원 홍삼킹 캡슐은 진세노사이드의 체내 흡수율을 효과적으로 높인 캡슐 제형으로 휴대가 간편하고 홍삼의 쓴맛이 없어 남녀노소 전 연령대가 섭취하기 좋다.  

 

연세대학교 연세생활건강 관계자는 “남녀노소 가장 인기 있는 건강식품인 홍삼을 보다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제중원 홍삼킹 캡슐을 출시했다” 며, “연세생활건강의 프리미엄 홍삼 제품과 함께 건강을 챙기는 따뜻한 겨울이 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natimes@naver.com

 

[ⓒ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