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권재 오산시장, “오는 10월 31일 금요일 오후 5시 20분, SBS 뉴스 생방송에 출연”

'SBS 뉴스에서 나눌 이야기는 세교3지구 지구 지정과 반도체 산업 지원 기능을 갖춘 자족도시에 관한 내용’

송준형 기자

locallife@locallife.news | 2025-10-29 23:01:15

사진출처=이권재 페이스북.

 

[오산=로컬라이프] 송준형 기자 = 이권재 오산시장은 오는 10월 31일 금요일 오후 5시 20분, SBS 뉴스 생방송에 출연한다.

이와 관련해 이 시장은 29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이날 생방송에서 세교3지구 개발계획과 그 파급효과로 자족도시를 향한 첨단기업 유치에 대해 이야기를 나눈다. 특히 SBS 뉴스에서 나눌 이야기는 세교3지구 지구 지정과 반도체 산업 지원 기능을 갖춘 자족도시에 관한 내용이라고 밝혔다.

이 시장은 특히 정부가 주택공급 확대를 추진하면서 가장 강조한 것이 물량과 속도이기 때문에 세교3지구가 올해 안에는 지구 지정이 이루어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또한 반도체 클러스터 중심에 위치한 이점으로 AMAT 등 세계적인 반도체 소부장 기업들의 연구개발센터도 들어서는 중이라고 전했다.

아울러 이 시장은 단순히 주거지역이 아니라 광역교통망 구축이 선행된 반도체 글로벌 앵커기업과 동반성장하는 직장과 집이 가까운 자족도시로의 꿈을 말씀드릴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이 시장은 이어 하루가 다르게 달라지는 오산, 앞으로 큰 변화를 이룰 오산은 여러분의 관심과 응원으로 더 빛날 것이라면서, 많은 시청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locallife@locallife.news

 

[ⓒ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