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병택 시흥시장 “조금 불편한 장애를 가지고 있지만 누구보다 밝은 학생들과 뉴스포츠로 하나되는 날”

‘2024 시흥시 장애학생 뉴스포츠 한마당’ 개최

송준형 기자

locallife@locallife.news | 2024-09-20 23:06:40

▲ 임병택 시흥시장이 ‘2024 시흥시 장애학생 뉴스포츠 한마당’ 행사에 참석하 축사를 하고 있다. (사진출처=임병택 페이스북) 

[시흥=로컬라이프] 송준형 기자 = 시흥시는 20일, ‘2024 시흥시 장애학생 뉴스포츠 한마당’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임병택 시흥시장은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시흥시 장애학생 뉴스포츠 한마당’, 매년 해오는 뜻깊은 행사이다”라며 “조금 불편한 장애를 가지고 있지만 누구보다 밝은 학생들과 뉴스포츠로 하나되는 날이다”라고 알렸다.

 

이어 “갯골생태공원에서 소풍온듯이 마련한 행사인데, 아쉽게도 비가왔다. 지붕있는 론볼경기장이긴 하지만 날씨가 더워 미안한 마음도 크다”며 “여전히 수고해주시는 각 학교 인솔자님들과 부모님들, 그리고 교육장님과 여러학교 교장선생님들께서 직접 참석해주셔서 감사했다. 장애인체육회 이사님들과 봉사자님들께도 감사한 마음 전한다”고 말했다.

 

아울러 “수년전부터 장애인전용 실내체육관을 준비해오고 있다. 중앙투자심사와 설계까지 다 마쳤음에도 마지막 행정절차가 남았다. 올해안에 꼭 마무리하고, 착공까지 더 빠르게 진행하겠다”며 “시흥시 장애인전용 실내체육관에서 함께 뉴스포츠로 만날 날을 기대해본다. 함께 동행한다. 고맙다”고 밝혔다.

 

locallife@locallife.news

[ⓒ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