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장선 평택시장, “그동안 추진해 온 정책과 사업들이 현장에서 제대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끝까지 최선 다할 것”

'평택시, 19일, 신년 언론인 간담회 개최’

송준형 기자

locallife@locallife.news | 2026-01-20 23:11:01

사진/평택시는 19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신년 언론인 간담회(사진출처=정장선 페이스북)

 

[평택=로컬라이프] 송준형 기자 = 평택시는 19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신년 언론인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와 관련해 정장선 평택시장은 20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매년 신년초에 갖는 간담회인데, 특히 올해는 예상보다 많은 언론인 분들이 오셨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이날 언론인 분들은 평택이 걸어온 길과 앞으로 나아갈 방향에 대해 끝까지 귀 기울여 주셨고, 정말 많은 질문을 적극적으로 해주었다고 전했다.

그만큼 평택의 변화와 시정에 대한 관심과 기대가 크다는 것을 다시 한번 실감했고, 시장으로서 막중한 책임감을 느꼈다고 말했다.

아울러 정장선 시장은 저는 6월이면 임기가 마무리된다며, 남은 시간, 그동안 추진해 온 정책과 사업들이 현장에서 제대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끝까지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특히 시민생활과 직결된 지역경제에 더 집중하고, 많은 분들이 기다리고 있는 핵심 사업들이 흔들림 없이 추진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겠다고 강조했다.

locallife@locallife.news

 

[ⓒ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