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명근 화성시장, “화성FC가 올해도 2년 연속 우승과 최다 관중을 기록하는 시즌이 되기를 바란다”
'2일, 화성FC, 2024 홈 개막전에서 대구FC B팀을 상대로 2-0 완승’
송준형 기자
locallife@locallife.news | 2024-03-02 23:13:36
[화성=로컬라이프] 송준형 기자 = 대한축구협회가 주관하는 성인축구 3부리그 K3리그가 2일 개막했다.
이와 관련해 정명근 화성시장은 2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자랑스러운 K3리그 '디펜딩 챔피언'인 화성FC의 홈 개막전에 참석했다며, 오늘 화성FC는 화성종합경기타운주경기장에서 열린 2024 K3리그 개막전 경기에서 승격팀 대구FC B팀을 상대로 2-0 완승을 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화성FC는 지난 시즌, 압도적인 성적으로 창단 세 번째 우승과 K3리그 최다 관중을 기록했는데, 올해에도 2년 연속 우승과 최다 관중상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는 시즌이 되기를 바란다고 강조했다.
특히, 올해에는 축구 빙고, 사인볼 이벤트 등 다양한 장외 이벤트와 푸드트럭 운영을 통한 먹거리 제공으로 팬 친화적인 이벤트에 더해, 화성FC의 프로리그 진출을 위한 '시민위원'도 모집하고 있는 만큼,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아울러 정 시장은 앞으로 8개월간 펼쳐지는 여정에 열렬한 응원과 함께 축구장을 많이 찾아주실 것을 당부드린다고 덧붙였다.
locallife@locallife.news
[ⓒ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