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균 양평군수, “어르신들의 건강을 지켜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정 군수, '찾아가는 코로나19 예방접종'...양동면 접종 현장 찾아

송준형 기자

locallife@locallife.news | 2021-12-14 23:22:31

 

사진=정동균 양평군수 페이스북 캡처.


[로컬라이프] 송준형 기자 = 정동균 양평군수는 국내 코로나 확진자 발생 추이가 연일 심각한 상황에서 양평군에서도 많은 분들이 3차 추가접종(부스터 샷)에 적극 참여해 주고 있다고 밝혔다.

 

14일, 정동균 군수는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양평군에서는 60세 이상 고위험군 어르신들의 방문 접종 불편 해소 및 추가접종률을 높이기 위해 '찾아가는 코로나19 예방접종'이 한창 진행 중인데, 어제와 오늘 이틀에 걸쳐 접종이 진행 중인 양동면의 접종 현장을 찾았었다며, 너무나 감사하게도 3차 추가 접종을 위해 정말 많은 양동면의 어르신들이 나와주셨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이날 접종자가 몰려 오랜 시간 대기 중임에도 접종에 참여해 주고 계신 어르신들과 현장에서 봉사 중이신 새마을회 봉사자 여러분들을 보며 뭉클하고 감사한 마음이 들었는데, 어르신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지켜드리기 위해 언제나 최선을 다해야겠다는 다짐을 해본다고 강조했다.
 

아울러 정 군수는 ‘어머님, 아버님! 접종을 위한 힘든 걸음에 너무나 감사드린다! 양평군이 어르신들의 건강을 지켜드리기 위해 늘 곁에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locallife@locallife.news

 

 

[ⓒ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