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진선 양평군수, “어린이들이 태극기를 그리며 우리나라를 자랑스러워하는 마음을 키웠기를 바란다”
13일, 제5회 나라사랑 태극기 그리기 대회, 2024 매력양평 기업전 등 참석
송준형 기자
locallife@locallife.news | 2024-11-13 23:25:31
[로컬라이프] 송준형 기자 = 전진선 양평군수는 13일, 물맑은양평체육관에서 열린 제5회 나라사랑 태극기 그리기 대회에 참석했다.
이와 관련해 전 군수는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이번 행사에는 관내 미취학 아동 약 470여 명이 참여해 태극기를 그리며 나라 사랑의 가치를 배우는 뜻깊은 시간이었다고 전했다.
전 군수는 태극기의 흰 바탕은 평화를, 태극 문양은 음양의 조화를, 건곤감리 4괘는 우주의 변화를 상징한다며, 어린이들이 태극기를 그리며 우리나라를 자랑스러워하는 마음을 키웠기를 바란다고 강조했다.
아울러 대회를 준비해주신 한국자유총연맹 양평군지회 최종열 지회장님과 회원들, 그리고 아이들을 인솔해주신 보육 교직원 선생님들께 깊이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어서 오후에는 양평물맑은시장 쉼터광장에서 열린 ‘2024 매력양평 기업전’에 참석했다며,
양평군기업인협의회 회원기업 14개사와 일반기업, 사회적경제기업 등 총 19개사가 참여해 우수한 제품을 전시·홍보하며 지역 주민들과 소통하는 의미있는 시간이 되었다고 밝혔다.
특히 양평5일장과 함께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많은 주민과 고객들이 방문해 큰 관심을 보였으며, 양평일자리센터는 구인·구직 상담으로 기업과 주민을 연결하는 역할을 했다면서, 양평군은 앞으로도 관내 기업의 성장을 지원하고 판로 확장을 돕는 데 힘쓰겠다고 말했다.
이 밖에도 전 군수는 양평중 학교폭력예방캠페인, 새마을회 김장, 어울림봉사회 봉사활동, 개군면 새마을회 김장 행사, 공공기관 주요업무 보고, 내방객 접견으로 군민 여러분과 함께했다고 전했다.
locallife@locallife.news
[ⓒ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