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가방’ 연말 맞이 ‘고객 감사 할인대전’ 실시

전명근 기자

natimes@naver.com | 2018-12-13 23:26:57

 

사진/ 아가방앤컴퍼니, 할인 및 사은품

 

아가방앤컴퍼니(대표 신상국)의 대표 유아복 브랜드 ‘아가방’은 연말 고객 감사 프로모션으로 겨울 시즌 전 상품 할인과 사은품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아가방은 겨울 시즌 전 상품을 시즌 오프까지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더불어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는 이달 20일부터 아가방 매장에서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고급 보온병’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돼 의미를 더한다.

 

사은품은 소진 시까지 증정되며 전국 아가방, 아가방갤러리, 넥스트맘 매장에서 실시된다.  

 

이번 F/W 시즌 인기 상품인 ‘보니경량웰론조끼(2만9900원)’는 지난 10월, 조기 완판에 이어 추가 물량까지 완판 행렬을 이어가고 있다. 이 제품은 웰론 충전재를 사용해 보온성을 높였고 물 세탁이 가능해 편리하고 위생적인 관리가 가능하다.

 

패딩 점퍼를 불편해할 수 있는 유아들을 위한 대안으로도 적합한 옷이다. 간절기 때는 아우터로, 겨울철에는 이너로 착용할 수 있어 활용도 역시 높은 보온 아이템이다. 

 

이웅희 아가방앤컴퍼니 아가방 사업부문장은 “올 한해 고객분들이 아가방에 보내주신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이번 할인 행사를 기획했다”며 “보다 차별화된 제품력을 기반으로 내년에도 고객과 소통을 더욱 강화해 고객들의 기대와 성원에 부응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natimes@naver.com

 

[ⓒ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