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권재 오산시장, “청명한 가을 날씨 속에 ‘제21회 오산독산성마라톤 대회’ 열렸다”
'오산천을 따라 이어지는 코스를 6,000여명의 마라톤 동호인들이 참여’
송준형 기자
locallife@locallife.news | 2024-10-20 23:33:56
[오산=로컬라이프] 송준형 기자 = 오산시는 20일, 구름 한 점 없는 청명한 가을 날씨 속에 제21회 오산독산성마라톤 대회가 성공적으로 개최되었다.
이와 관련해 이권재 오산시장은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오늘 오산독산성마라톤 대회는 아름다운 오산천을 따라 이어지는 코스를 6,000여명의 마라톤 동호인들이 참여해 행복한 레이스를 펼쳤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오늘 마라톤 대회에 완주하고 결승전을 들어오는 동호인들의 얼굴에서 저마다의 성취감을 느끼는 행복함이 보였다며, 아무 사고 없이 완주하신 모든 분들께 축하한다고 말했다.
이어 마라톤대회 준비부터 마무리까지 수고해주신 관계자 분들과 자원봉사에 수고를 아끼지 않으셨던 모든 자원봉사자 여러분들께 깊이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아울러 이 시장은 이번 오산독산성마라톤 대회에 참여해주신 전국의 모든 마라톤 동호인 여러분들께도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변함없는 관심과 사랑으로 오산시를 찾아주시고 동참해 주시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locallife@locallife.news
[ⓒ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