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병택 시흥시장, “민선8기 취임 1주년...민생과 미래! 제가 해야 할 일임을 잊지 않고 있다”
'26일, 오전 김동연도 지사님과 함께, WHO 실사단을 맞이하고, 오후에는 집중호우시 가장 취약지역인 시흥시 상습침수 도로와, 반지하 밀집지역 돌았다’
송준형 기자
locallife@locallife.news | 2023-06-26 23:33:01
[로컬라이프] 송준형 기자 = 임병택 시흥시장은 26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재선 시장으로 일한지 1년이 다가온다며, 민생과 미래! 제가 해야 할 일임을 잊지 않고 있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오늘 오전에는 시흥시를 찾아주신 김동연 도지사님과 함께, WHO 실사단을 맞이하고 글로벌 바이오캠퍼스 시흥시 유치를 위해 뛰었다고 전했다.
이어서 오후에는 집중호우시 가장 취약지역인 시흥시 상습침수 도로와, 반지하 밀집지역을 돌았다. 그리고 우리들의 정신적 고향인 전통시장 삼미시장을 찾아 상인분들께 인사드리고, 막걸리 식혜 한잔 씩 나누며 말씀을 경청했다고 말했다.
아울러 임 시장은 민생을 챙기고, 미래를 열어가는 것. 시흥시장 임병택이 해야만 하는 일이라며, 시장으로 시민을 위해 일할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하다. 노력하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locallife@locallife.news
[ⓒ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