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진선 양평군수 “내 옆에 함께 있어 주는 사람에게 고마움과 사랑의 마음을 전하는 뜻깊은 날”

양평군, ‘제16회 부부의 날 기념식’ 개최

송준형 기자

locallife@locallife.news | 2024-05-21 23:33:32

▲ 전진선 양평군수가 ‘제16회 부부의 날 기념식’에서 축사를 하고 있다. (사진출처=전진선 페이스북)

[양평=로컬라이프] 송준형 기자 = ‘양평군 우수 자원봉사자 워크숍’이 21일,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전진선 양평군수는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5월 21일 화요일인 오늘은 이웃을 위해 나눔과 봉사를 실천하신 자원봉사자 가족 여러분을 격려하기 위한 자원봉사자 워크숍에 함께 하였다”고 밝혔다.

 

전진선 군수는 “올해도 각지에서 고생해 주신 우리 자원봉사자분들 덕분에 우리 군민들께서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었다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자원봉사자에 대한 관심과 애정을 가지고, 관내에서 많은 분들이 자긍심을 가지고 봉사활동에 참여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이날 전 군수는 ‘제16회 부부의 날 기념식’에도 참석했다.

 

전 군수는 “저녁에는 개군 아델라한옥에서 진행된 부부의 날 기념식에 함께 했다”며 “읍·면별로 모범이 되는 12부부를 선정하여 지난 3월 리마인드 웨딩 오리엔테이션을 갖고 4월 한달동안 사전 웨딩촬영을 완료하고 오늘 뜻깊은 기념식을 갖게 되었다”고 전했다.

 

이어 “오늘 기념식에 함께해준 자랑스러운 양평의 아버지, 어머니들께 감사드린다”며 “부부의 날인 오늘은 내 옆에 함께 있어 주는 사람에게 고마움과 사랑의 마음을 전하는 뜻깊은 날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전 군수는 양평재향경우회 안보견학 인사, 신점1리 노인회 경로잔치, 예산학교 교육, 홍보대사 위촉식, 채움사업 및 채움통섭사업 연석회의 등의 일정을 가졌다.

 

locallife@locallife.news

[ⓒ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