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세환 경기도 광주시장, “12일, 광주시 축구협회와 오포 여성축구회 안전기원제에 참석”

'올 한해도 다치지 않고 열정적인 모습으로 시에 활력을 더해 주시기를 기대’
'13일, 주요투자사업 현장을 점검할 예정...올해도 ‘현장중심 책임행정’ 계속 실천하겠다‘

송준형 기자

locallife@locallife.news | 2023-02-12 23:36:50

사진출처=방세환 페이스북.

 

[로컬라이프] 송준형 기자 = 방세환 경기도 광주시장은 12일, 광주시 축구협회와 오포 여성축구회 안전기원제에 들렀다고 밝혔다.

이날 방 시장은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축구인들에게는 시무식과 같은 행사인데, 올 한해도 다치지 않고 열정적인 모습으로 시에 활력을 더해 주시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어 내일은 지난주에 이어 주요투자사업 현장을 점검할 예정이라며, 현장에 나가면 확실히 집무실에서는 생각지 못했던 부분들이 보인다고 강조했다.

아울러 방 시장은 동절기 공사중지 조기해제 등 각종 사업추진에 속도를 낼 수 있는 방법을 찾고, 보완할 사항이 없는지 세심히 살펴보겠다면서, 올해도 ‘현장중심 책임행정’을 계속 실천하겠다고 밝혔다.

방 시장은 이날 광주시 축구협회 안전기원제 및 족구대회, 오포 여성축구회 안전기원제, 주일예배 등 시민 여러분과 함께했다고 전했다.

locallife@locallife.news

 

[ⓒ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