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호 안양시장 “지속적으로 성장하는 스마트 디지털 도시로서의 위상을 굳건히 하기 위해 최선 다할 것”

안양시, ‘2024 집단폭력 대비 유관기관 합동 스마트 FTX’ 실시

송준형 기자

locallife@locallife.news | 2024-05-21 23:36:36

▲ 최대호 안양시장이 ‘2024 집단폭력 대비 유관기관 합동 스마트 FTX’에 참석해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있다. (사진출처=최대호 페이스북)

 

[안양=로컬라이프] 송준형 기자 = 안양시는 ‘2024 집단폭력 대비 유관기관 합동 스마트 FTX(Field Training Exercise. 실제상황과 유사한 상황에서 훈련)’를 21일 개최했다.

 

이날 훈련에 참석한 최대호 안양시장은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흉악범죄 국민불안감 해소를 위한 스마트도시통합센터 및 유관기관FIX합동훈련을 했다”고 밝혔다.

 

이어 “지역 내 합동 FTX 훈련을 효율적으로 수행하기 위해서 우리시 스마트도시통합관제센터 영상정보를 경찰, 소방과 실시간 공유 및 점검해 볼 수 있는 유익한 훈련이었다”며 “각종 위기 상황에 대비하여 실전처럼 훈련하는 일은 매우 중요하며, 향후에도 안양시 및 경찰, 소방의 유기적 협업을 통해 관련 역량이 더욱 강화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아울러 “안양시는 지속적으로 성장하는 스마트 디지털 도시로서의 위상을 굳건히 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locallife@locallife.news

[ⓒ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