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진선 양평군수, ”제20회 양평산수유한우축제 성공적 마무리와 제1회 물맑은양평 보디빌딩&피트니스 대회 참석“

'2일, 옥천면 신복리 산불 진화 현장 일정 등 군민과 소통...전진선 군수, 화재 안전수칙을 꼭 지켜주시길 당부’

송준형 기자

locallife@locallife.news | 2023-04-02 23:36:34

사진출처=전진선 페이스북.

 

[로컬라이프] 송준형 기자 = 전진선 양평군수는 2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금일은
11:00~12:40개군레포츠공원, 제20회 양평산수유한우축제
13:00 물맑은양평체육관, 제1회 물맑은양평 보디빌딩&피트니스 대회
14:00~15:30 집무실, 내방객 접견 및 현안 청취
16:00~17:00 개군면 내리, 향리 축제장
17:00~17:30 개군레포츠공원, 제20회 양평산수유한우축제
17:45 옥천면 신복리 산불 진화 현장 일정 등 군민여러분, 공직자들과 함께했다고 밝혔다.

전진선 군수는 일요일인 2일, 노란 산수유꽃과 맛좋은 양평한우로 가득했던 제20회 양평산수유한우축제가 성공적으로 마무리 되었다면서, 이번 축제에도 전국 각지에서 많은 관광객이 방문해 주셨다. 정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특히 초대형 육회비빔밥 이벤트를 비롯해 다양한 공연과 체험, 판매 및 먹거리 등으로 개군레포츠공원 본 행사장과 내리, 향리, 주읍리 등 개군면 일대애서 모든 분들이 건강하고 즐거운 시간이 되셨길 바란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여름을 방불케 했던 따뜻한 날씨 덕에 많은 분들이 함께해주셨다며, 안전을 제1순위로, 안전하고 즐거운 축제가 될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해 주신 양평산수유한우축제추진위원회와 개군면사무소 직원, 개군면 주민 및 기관단체 관계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말했다.

이어서 오후에는 제1회 물맑은양평 보디빌딩&피트니스 대회에 함께했는데, “건강한 몸에 건강한 정신이 깃든다“라는 말이 있죠? 이 명언을 가장 잘 나타내는 운동이 보디빌딩이 아닐까 싶다고 전했다.

전 군수는 최근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생활체육 종목으로써 오늘 대회를 통해 건강한 신체의 아름다움을 널리 알려 우리 양평군도 건강한 사회로 나아가는데 밑거름이 되길 바란다며, 참여해주신 많은 동호인 여러분 감사하다고 말했다.

아울러 전 군수는 연일 건조한 날씨로 양평은 물론 전국에서 크고 작은 화재 및 산불이 지속적으로 발생하고 있다며, 작은 불씨 및 부주의로 막대한 피해를 입을 수 있는 만큼 화재 안전수칙을 꼭 지켜주시기 바란다고 강조했다.

특히 산과 인접한 곳에서는 산불로 번질 위험이 크므로 더욱 주의를 기울여 주세요!라면서,
다시 한번 양평산수유한우축제를 준비해주신 모든분들께 감사드린다며, 고생많으셨다고 전했다.

locallife@locallife.news

 

[ⓒ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