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세환 경기도 광주시장, “시정현안 보고회 통해 지난 주요투자사업지 현장점검에서 지시한 사항들을 점검”
'현재 시에서 추진 중인 주요투자사업은 총 199건이며, 총사업비는 국·도비를 포함해 3조 2천 6백억원에 육박’
'15일, OBS경인 TV 인사이드스토리 녹화, 시정현안 보고회(주요투자사업 등), 이웃돕기 기탁식 등 시민과 소통이어가’
송준형 기자
locallife@locallife.news | 2023-02-15 23:37:10
[로컬라이프] 송준형 기자 = 방세환 경기도 광주시장은 15일, 시정현안 보고회를 통해 지난 주요투자사업지 현장점검에서 지시한 사항들을 점검하고, 나머지 사업들에 대한 추진계획을 보고 받았다.
이와 관련해 방 시장은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현재 시에서 추진 중인 주요투자사업은 총 199건이며, 총사업비는 국·도비를 포함해 3조 2천 6백억원에 육박한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효율적인 재정운용과 신속한 행정절차 이행 등 그야말로 총력을 기울여야 할 것으로, 광주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한 기반 시설들을 계획한 대로 채워나갈 수 있도록 집중하겠다고 강조했다.
이어서 오후에는 OBS ‘인사이드 스토리(김준호·장예인 아나운서 진행)’ 녹화를 진행했다. 시민운동을 하던 시절부터 시장이 되기까지의 사연부터 광주시 주요 현안들에 대한 의견과 비전을 설명하는 시간을 가졌다며, 2월 19일(일) 저녁 8시 방송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방 시장은 이날 OBS경인 TV 인사이드스토리 녹화, 시정현안 보고회(주요투자사업 등), 이웃돕기 기탁식, 광주신협 정기총회, 광주기업인협회 탄벌송정지회 월례회의, 보고 청취 및 결재 등 시민 여러분과 함께했다고 밝혔다.
locallife@locallife.news
[ⓒ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