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드롭탑, 100%과채를 착즙한 클렌즈 주스 3종 출시
손시권 기자
ssk3728@naver.com | 2017-09-05 23:43:46
커피전문점 카페 드롭탑이 지난 5일 올가을 피부와 건강에 좋은 ‘클렌즈 주스 3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클렌즈 주스 3종은 설탕과 물을 넣지 않고 100% 과일과 채소만을 착즙한 주스로, ‘그린 데이즈’, ‘옐로우 펀치’, ‘오렌지 썸머’로 구성됐다. 체내의 독소 배출에 탁월한 채소와 효능을 더 높여줌과 동시에 달콤한 맛을 더해줄 과일을 첨가해 맛과 영양의 밸런스를 맞췄다.
그린데이즈는 몸의 정화작용에 뛰어난 밀싹과 케일에 사과, 파인애플, 레몬을 넣어 채소의 쌉싸름한 맛과 달콤한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옐로우 펀치는 피부 미용에 좋은 비타민C가 풍부한 파인애플과 레몬, 오렌지 등을 담아 새콤달콤한 맛이 특징이다. 오렌지 썸머는 눈에 좋은 당근과 오렌지, 사과 등을 착즙하여 깔끔한 단 맛을 느낄 수 있다.
커피전문점 드롭탑 관계자는 “디톡스 트렌드의 영향과 건강한 음료를 찾는 소비자들이 증가함에 따라 클렌즈 주스를 출시하게 됐다“며 “클렌즈 주스는 단 한 잔으로도 다양한 영양성분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고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돼 올가을 건강음료로 각광받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카페 드롭탑은 천연 감미료인 코코넛 슈거를 넣어 만든 ‘코슈타르트’를 선보이며 디저트를 보다 건강하게 즐길 수 있도록 메뉴 개발에 힘쓰고 있다.
[내츄럴타임즈 손시권 기자]
[ⓒ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