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보라 “안성시장 예비후보(더불어민주당)...4월 22일 당으로부터 공천”

"눈부신 혁신성과를 지키고, 중단없는 안성발전을 해내겠다“

송준형 기자

locallife@locallife.news | 2022-04-23 23:43:23

사진출처=김보라 페이스북

 

[로컬라이프] 송준형 기자 = 김보라 안성시장 예비후보(더불어민주당)가 "눈부신 혁신성과를 지키고, 중단없는 안성발전을 해내겠습니다"라며, 존경하는 안성시민 여러분께 인사드린다고 밝혔다.

김보라 예비후보는 22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저는 4월 22일 당으로부터 공천을 받았다. 그동안 함께 선의의 경쟁을 해주시고 당을 위해 헌신적으로 수고해 주신 신원주 의장님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이같이 전했다.

그러면서 저는 4월 22일부로, 안성시장선거 예비후보 등록을 마치고 재선을 목표로 본격적인 선거운동을 시작했다. 이번 안성시장선거는 안성시가 계속 미래로 나아갈 것인가, 아니면 또다시 과거로 회귀할 것인가가 결정되는 중요한 선거라고 강조했다.

특히 지난 2년간 안성시민 여러분과 제가 함께 이뤄낸 혁신성과들을 안정적으로 마무리해야 한다며, 나아가 ‘빛나는 안성 새시대’를 확고히 정착시켜야 한다고 말했다.

아울러 김 예비후보는 저, 김보라!! 기필코 승리해 우리 모두의 미래를 지켜내겠다. 눈부신 혁신성과를 지키고, 중단없는 안성발전을 이뤄내겠다며, ‘많이 지지해 주시고, 성원해 주십시오’라고 전했다.

locallife@locallife.news

 

[ⓒ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