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교육, SBS 월화 드라마 ‘복수가 돌아왔다’’ 협찬 진행

전명근 기자

natimes@naver.com | 2018-12-17 23:44:54

 

사진/ 복수가 돌아았다 포스터

 

천재교육(회장 최정민)은 SBS 월화 드라마 ‘복수가 돌아왔다’에 고등 교과서 및 참고서를 협찬한다고 밝혔다. 

 

지난 12월 10일(월) 첫 방송을 시작한 드라마 ‘복수가 돌아왔다’는 학교 폭력 가해자로 몰려 퇴학을 당한 강복수가 어른이 돼 고등학교로 돌아오면서 벌어지는 각종 사건과 로맨스를 다룬다. 유승호, 조보아, 곽동연 등 실력파 배우들의 열연에 첫 방송 시청률 5.4%를 기록, 순조로운 첫 시작을 알렸다. 

 

천재교육이 드라마 ‘복수가 돌아왔다’에 협찬한 제품은 천재교육의 계열사 천재교과서의 고등 교과서와 고등 참고서인 ▲개념 해결의 법칙 수학 I, ▲유형 해결의 법칙 수학 II, ▲다품 고등 국어, ▲다품 고등 수학(상),(하) ▲VOCA 다품 고등 영어(고교필수),(수능기본) 등이다. 천재교육의 교과서와 참고서는 극 중 배경인 고등학교를 중심으로 드라마 속 주요 장면들에 노출될 예정이다. 

 

천재교육 홍보팀 김희진 팀장은 “드라마 ’복수가 돌아왔다’에 등장하는 교과서와 참고서에 천재교육 학습서가 선정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드라마를 즐기면서 유승호ㆍ조보아가 선택한 천재교육 학습서를 찾아보는 재미도 함께 느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SBS 드라마 ‘복수가 돌아왔다’는 총 32부작으로, 매주 월ㆍ화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natimes@naver.com

 

[ⓒ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