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진선 양평군수 “폐기물 감소를 위한 재활용의 중요성을 배우고 일상생활에 적용하길”
‘양평자원순환센터 현장체감형 자원순환교육’ 개강
송준형 기자
locallife@locallife.news | 2024-03-14 23:51:12
[양평=로컬라이프] 송준형 기자 = ‘양평자원순환센터 현장체감형 자원순환교육’이 14일 개강했다.
이날 개강식에 참석한 전진선 양평군수는 14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3월 14일 목요일인 오늘, 현장체감형 자원순환교육 개강식에 함께 했다”고 밝혔다.
전진선 군수는 “양평 자원순환센터가 새롭게 단장하고 처음 시작하는 '현장체감형 순환교육'에 관심을 갖고 참여해 주신 무왕리 주민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이번 교육을 통해 주민들이 양평 자원순환센터의 필요성을 인식하고, 폐기물 감소를 위한 재활용의 중요성을 배우고 일상생활에 적용할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되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자원순환교육은 매주 수,목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운영하며, 청소과를 통해 신청가능하다”며 “관내 학교와 기관‧단체 주민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날 전 군수는 서종면 새봄마중 국토대청결운동, 국과 직속기관 팀장 중심 회의, 지평향교 춘기석전제, 양평군체육회 2기 임명장 수여식, 어린이집연합회‧청년회의소 간담회, 대한노인회 특별 세미나 방문, 내방객 접견 등의 일정을 가졌다.
locallife@locallife.news
[ⓒ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