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세환 광주시장, “6일, 새벽까지 눈 예보, 여러분의 안전한 이동을 위해 비상근무 실시”
'5일, 제306회 광주시의회 임시회 제2차 본회의, 여성단체협의회 2024년 연시총회 등에 함께했다’
송준형 기자
locallife@locallife.news | 2024-02-05 23:52:00
[경기 광주=로컬라이프] 송준형 기자 = 방세환 광주시장은 5일, 올 첫 번째 의회 일정을 끝내고, 여성단체협의회 연시총회와 민원사항 간담회 등 일정을 소화했다.
5일, 방 시장은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오늘은 하루 종일 눈이 날리는 날씨다. 낮 동안은 기온이 높아 도로 사정이 양호했지만, 새벽까지 눈 예보가 계속되는 만큼, 여러분의 안전한 이동을 위해 오늘 밤도 비상근무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방 시장은 겨우내 고생한 직원들과 내 집 앞 눈 쓸기에 동참해 주신 시민들에게 감사의 말과 함께 조금 더 힘내 달라는 부탁을 드리며, 겨울이 끝날 때까지 계속해서 최선을 다해 제설작업에 임하겠다고 말했다.
방 시장은 이어 “2024 WASBE 세계관악컨퍼런스 광주 D-162!”를 전하며, 이날 <제306회 광주시의회 임시회 제2차 본회의, 여성단체협의회 2024년 연시총회, 정충묘 제향 망첩 전달, 간담회, 보고 청취 및 결재> 등 시민 여러분과 함께했다고 밝혔다.
locallife@locallife.news
[ⓒ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