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세환 광주시장, “광주시 새마을지도자 대회...한 해를 정리하기 위해 한자리에 모였다”

'19일, 제10대 광주시 왕실도자기 명장 임명(미강요 노영재), 탄벌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희망나눔 행복카페, 광주시 주민자치협의회 송년회, 세계관악컨퍼런스 성공기원 푸른음악회 등에도 함께했다’

송준형 기자

locallife@locallife.news | 2023-12-19 23:53:08

사진출처=방세환 페이스북.

 

[로컬라이프] 송준형 기자 = 경기 광주시 새마을지도자들이 한 해를 정리하기 위해 한자리에 모였다.

이와 관련해 방세환 광주시장은 19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오래전에 활동하셨던 역대 회장님들, 많은 수는 아니지만 젊은 지도자님들의 모습도 볼 수 있는 반가움이 가득한 시간이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공무원증은 없지만 새마을지도자는 가장 헌신적인 공직자입니다”라는 박광성 광주시새마을지회장님의 말씀처럼, 시가 필요로 하는 모든 곳에는 초록조끼의 봉사자들이 늘 계셔왔다고 강조했다.

아울러 방 시장은 ‘광주시 새마을운동 지원 조례’ 개정으로 내년활동에 조금은 사기가 오르시지 않을까 기대하는데, 근면·자조·협동의 가치를 계속 이어가시며 행복한 광주를 만드는데 언제나처럼 앞장서 주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방 시장은 이어 “2024 WASBE 세계관악컨퍼런스 광주 D-210!”를 전하며, 이날 <광주시 새마을지도자 대회, 제10대 광주시 왕실도자기 명장 임명(미강요 노영재), 탄벌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희망나눔 행복카페, 광주시 주민자치협의회 송년회, 세계관악컨퍼런스 성공기원 푸른음악회, 보고 청취 및 결재> 등 시민 여러분과 함께했다고 밝혔다.

locallife@locallife.news

 

[ⓒ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