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진선 양평군수, “제4회 나라사랑태극기 그리기대회 및 경우의 날 60주년 기념식에 참석”

'21일, 양평 새농민회, 대한노인회 양평군지회, 친환경로컬푸드 협동조합, 지평 친환경협의회 견학 인사 등도 함께했다’

송준형 기자

locallife@locallife.news | 2023-11-21 23:57:42

사진출처=전진선 페이스북.

 

[로컬라이프] 송준형 기자 = 전진선 양평군수는 21일, 금일은 먼저, 제4회 나라사랑태극기 그리기대회에 함께 했다고 전했다.

이날 전 군수는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제4회 나라사랑태극기 그리기대회에 아이들이 고사리처럼 작은 손으로 나름 진지하게 태극기를 그리는 모습이 매우 귀엽고 예뻤는데, 오늘 태극기 그리기대회가 우리 어린아이들에게 즐겁고 행복한 시간이 되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서 오후에는 서울 서초구에서 열린 경우의 날 60주년 기념식에 참석하고 저녁에는 양평 경우인들을 축하하는 자리에 함께 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제60주년 경우의 날을 축하드린다! 양평재향경우회는 퇴임 경찰관들의 지역사회 봉사단체로 치안 강화와 학교폭력 예방 등 주민안전을 위해 힘쓰고 있다며, 항상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아울러 저도 양평재향경우회 회원으로써, 지역사회 봉사활동을 통해 더욱 군민여러분의 사랑을 받는 재향경우회가 되도록 관심갖겠다고 덧붙였다.

이밖에도 전 군수는 양평 새농민회, 대한노인회 양평군지회, 친환경로컬푸드 협동조합,
지평 친환경협의회 견학 인사, 간부공직자 티타임 현안 논의, 펜션협동조합 견학 인사,
내방객 접견 민원 및 현안 청취로 군민여러분, 공직자들과 함께 했다고 밝혔다.

locallife@locallife.news

 

[ⓒ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