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영시립·산양·충무도서관 2019년 여름독서교실 운영
김소현 기자
natimes@naver.com | 2019-07-24 16:42:42
통영시립·산양·충무도서관 2019년 여름독서교실 운영 안내문
통영시에서는 여름방학을 맞아 어린이들에게 다양한 독서문화체험의 기회를 제공 하고자 통영시립·산양·충무도서관에서 2019년 여름독서교실을 운영한다.
통영시립도서관에서는 5~6학년을 대상으로 오는 8월 6일부터 8일 3일간 ‘두근두근 나의 꿈, 나의 미래’를 주제로 직업 마인드맵 만들기, 나의 직업흥미 이해하기, 파티시에 체험-미니 케이크 만들기 등 초등학생 진로 인식단계에 맞춰 자기 자신에 대해 긍정적으로 인식하고 진로를 탐색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강좌를 운영한다.
통영시립산양도서관에서는 3~4학년을 대상으로 오는 8월 6일부터 8일 3일간 ‘도서관에서 修學하자’를 주제로 역사 속 수학교실, 만지고 느끼는 실생활 수학, 수book 수book 요리시간 등 다양한 수학놀이를 통해 복잡한 수학원리를 쉽게 풀어나가며 수학에 대한 흥미를 높일 수 있는 수업을 운영한다.
통영시립충무도서관에서는 1~2학년을 대상으로 8월 12일부터 14일 3일간 ‘원어민과 함께하는 여름독서교실’을 주제로 아트 잉글리쉬, 팝업북 만들기, 영어 그림책 읽기, 영어 노래 부르기 등 어린이들이 영어를 친근하게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원어민 강사와 함께하는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여름독서교실 참가를 희망하는 학생은 7월 24일 부터 통영시립도서관 홈페이지에서 신청가능하며, 독서교실 운영관련 자세한 사항은 통영시립도서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