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우규 안양시의회 의장, ‘2021년 제8회 안양시 기부의 날 기념행사’ 참석
기부는 지역사회를 밝고 건강하게 만드는데 크게 기여
송준형 기자
locallife@locallife.news | 2021-11-03 23:59:10
[로컬라이프] 송준형 기자 = 최우규 안양시의회 의장은 3일, 안양시청 앞마당에서 2021년 제8회 안양시 기부의 날 기념행사가 열렸다고 밝혔다.
최우규 의장은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안양시 기부의 날은 2003년 11월 3일 삼덕제지 공장 부지를 무상으로 기부하신 故 전재준 회장님의 숭고한 뜻을 기리고 올바른 기부문화 정착을 위하여 2014년에 선포되어 나눔의 실천에 든든한 기틀이 되고 있다며 이같이 전했다.
그러면서 기부는 받으시는 분에게는 희망과 용기를 드리고, 하시는 분에게는 뿌듯한 행복감을 갖게 함으로써 지역사회를 밝고 건강하게 만드는데 크게 기여하고 있다고 말했다.
특히 오늘 행사가 “나부터 시작하는 나눔, 문화가 되다!”라는 슬로건처럼 기부가 일상의 문화로 정착돼 기부에 대한 사회적 관심과 실천 의지를 높이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강조했다.
아울러 최 의장은 안양시 기부문화 정착을 위해 노력하시며, 오늘 행사를 준비해 주신 최대호 시장님을 비롯한 안양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 안양시나눔운동본부,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 인사를 전했다.
locallife@locallife.news
[ⓒ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