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진선 양평군수, “제1회 양평군야구소프트볼협회장배 전국 중학교 스토브리그 야구대회”

'이번 대회는 22일~27일까지 6일간 펼쳐지며, 전국 16개 중학교 야구팀, 총 240여 명의 선수단 참여’

송준형 기자

locallife@locallife.news | 2026-02-23 00:54:49

사진/제1회 양평군야구소프트볼협회장배 전국 중학교 스토브리그 야구대회(사진출처=전진선 페이스북)

 

[양평=로컬라이프] 송준형 기자 = 양평군은 22일 오전, 강상체육공원 야구장에서 제1회 양평군야구소프트볼협회장배 전국 중학교 스토브리그 야구대회 개회식을 개최했다.

이날 자리에 참석한 전진선 양평군수는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이번 대회는 오늘부터 2월 27일까지 6일간 펼쳐지며, 전국 16개 중학교 야구팀, 총 240여 명의 선수단이 양평을 찾아 뜨거운 승부를 펼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전 군수는 특히 야구는 페어플레이와 협동정신이 중요한 스포츠라며, 우리 청소년들이 이번 대회를 통해 서로 존중하며 함께 성장하는 소중한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밖에도 전 군수는 백운조기축구회 단합대회, 강하FC 안전기원제, 강하테니스클럽 월례대회에서 활기차고 건강한 체육 활동을 하고 계신 동호인들과 함께했으며 양평장로교회 척사대회에서 군민여러분과 함께했다고 전했다.

locallife@locallife.news

 

[ⓒ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